해외 경제 이슈 ▲美 하원,가
페이지 정보

본문
[글로벌 비즈 브리핑] 한 눈에 보는 해외 경제 이슈 ▲美 하원,가상자산법안 절차표결 가결.
통과 '그린라이트' ▲폭락장 덕에 '깜짝 실적'.
골드만삭스 '활짝' ▲ASML, '어닝 서프라이즈'에도 내년 전망 철회.
"美 관세 때문에" ▲챗GPT로 쇼핑한다?.
가상자산3법’ 통과가 무산되자 트럼프 대통령이 직접 나서 공화당 하원 의원들을 설득하고 있다.
이번주 ‘크립토 위크’(가상자산주간) 기대감이 첫 표결부터 꺽인 가운데, 통과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트럼프 대통령은 15일(현지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 트루스.
신한은행은 시중은행 최초로 신한 쏠뱅크에 '가상자산전용페이지'를 개설했다고 17일 밝혔다.
가상자산전용페이지는 신한 쏠뱅크 내 생활편의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쪽 주먹을 들어 보이는 특유의 동작을 하고 있다.
다만가상자산시장에선 비트코인.
달러 기반가상자산의 법제화로 인한 디지털금융의 새 시대가 예고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이 17일 금융소비자 보호를 강화하고가상자산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해 시중은행 최초로 신한 SOL뱅크에 ‘가상자산전용페이지’를 오픈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17일 금융소비자 보호를 강화하고가상자산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해 시중.
가상자산시장은 이번 주 미국 ‘크립토 위크(Crypto Week·가상자산주간)’에서 다뤄질 3대 법안(지니어스·클래리티·반CBDC법)을 주시하고 있다.
법안이 모두 통과되면 당국의 규제 관할이 명확해지고 스테이블코인 생태계가 활성화된다.
사진=게티이미지 지난해 7월 시행된 '가상자산이용자 보호법'이 1년을 맞았지만, 시장 구조는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개인 투자자 중심의 거래 환경이 이어지며 유동성은 겉보기만 풍부할 뿐, 실질적 안정성은 오히려 악화했다는 평가다.
특히 마켓메이커(MM·시장.
국내 최초가상자산거래소 코빗은 신한SOL뱅크 앱 내가상자산메뉴에 코빗의가상자산시세 및 콘텐츠 정보를 API 형태로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금융 서비스와가상자산콘텐츠 간의 연결성을 강화하고, 사용자 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 이전글체육회, 파마리서치와 의료물품 전달 25.07.17
- 다음글시간 눕기?”…60대女 결국 ‘이 병 25.07.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