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X 영동군 MOU 체결.
페이지 정보

본문
ⓒ제주신화월드제주신화월드X 영동군 MOU 체결.
ⓒ제주신화월드제주신화월드는 충북 영동군과 지난 4월 21일 제주신화월드랜딩 컨벤션 센터에서 상호 협력 위한 업무협약식(MOU)을 진행했다고 8일.
제주신화월드가 충북 영동군과 업무협약을 맺고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 사진=제주신화월드제주신화월드가 충북 영동군과 업무협약을 맺고 관광 콘텐츠를 널리 알리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지난 4월 21일 제주신화월드랜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한 업무.
사진 제공 | 제주신화월드용푸 시그니처 메뉴.
사진제공 | 제주신화월드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5월 15일 신선한 재료와 전통 기법을 고수하는 용푸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중국 상하이에 기반을 둔 용푸는 신선한 재료와 전통.
http://hankookok-daejeon.co.kr/
기반으로 제주 자연이 선사하는 농수산물의 가치와 미식 문화를 국내외에 알리는 행사이다.
올해 10주년이 된 이번 행사에 제주신화월드가 랜딩 컨벤션 센터를 포함하여 F&B, 씨네라운지 등 행사장을 후원했다.
국내외 유명한 셰프들이 참석한 가운데 마스터셰프.
▲ 영동축제관광재단과 제주신화월드관계자들이 협약 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충청타임즈] 충북 영동축제관광재단은 21일 제주신화월드와 축제·관광 분야 협력 모델 구축을 위한 협약을 했다.
협약식에는 정영철 영동군수와 황웨이신화월드CEO 등이 참석해.
즐길 수 있는 '신화놀당갑서양'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의 아름 자연과 어우러진 동화 같은 제주신화월드에서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즐길 수 있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만들당갑서양'은 아이들의 오감과 창의력, 흥미.
중국 상하이에 기반을 둔 용푸는 해산물 요리로 유명한 중국 닝보 지역 요리를 전문으로.
10주년을 맞은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은 제주의 청정 식재료와 셰프의 창의성을 바탕으로 제주 농수산물과.
영동축제관광재단 홈페이지 캡처 [재판매 및 DB금지] 협약식에는 정영철 영동군수와 황웨이신화월드CEO 등이 참석했다.
ⓒ제주신화월드김지희 작가 작품.
;ⓒ제주신화월드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고객 경험을 중심으로 체험프로그램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하며, 숙박 공간을 넘어서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발전했다고 15일.
- 이전글장에서 사용하고 있는키오스크를 25.05.08
- 다음글신문·한국일보 창간 발행인 25.05.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